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카드, 청춘 위한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 선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5-26 09:02 KRD7
#KB국민카드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 #청춘남녀
NSP통신-(광고 이미지)
(광고 이미지)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카드(대표 김덕수)가 대한민국 청춘 남녀의 일상을 카드 혜택과 연계해 재미있게 그려낸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를 선 보였다.

배경 음악인 ‘청춘대로 송(song)’ 가사에 따라 청춘 남녀들이 겪는 다양한 상황을 극적으로 보여 줌으로써 KB국민 청춘대로 카드가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카드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 청춘대로 송은 ‘DJ DOC’의 노래 ‘나 이런사람이야’에 ‘취업하니 다시 막내로’, ‘퇴근하면 몸은 침대로’ 등 많은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대로’라는 라임(Rhyme)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입사를 위해 초조하게 면접을 기다리고, 입사 후 회사 막내로서 야근하는 등 고단한 청춘의 모습을 전반부에 보여 준 후 KB국민 청춘대로 카드의 등장과 함께 즐겁게 쇼핑하고, 여자친구와 외식하는 등 자유로운 청춘의 모습을 반전시켜 보여주는 것은 이번 광고의 백미이다.

이번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는 TV, 케이블TV, 극장, 온라인 매체 등을 통해 7월 말까지 방영될 예정이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유투브에서도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메인 카피인 ‘내 멋대로, 내 맘대로’에서 보듯이 대한민국 청춘들이 마음껏 자신들의 권리를 누리고 그들의 긍정적인 삶을 기원하는 KB국민카드의 응원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