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키오스크코리아, 초소형 사이니지 27인치 모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6 10:03 KRD2
#키오스크코리아 #모니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초소형 사이니지 27인치 스탠드 모델을 출시하고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7인치 사이니지 '271HIS' 제품은 USB를 이용한 간편한 데이터 업데이트로 사용자의 준비된 콘텐츠를 별도의 가공 없이 바로 USB에 담아서 사용할 수 있는 모델로 제작됐다. 특히 어떤 공간에서도 어울리는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사이니지의 블랙색상과 함께 화이트 색상을 같이 론칭해 제품의 다양화를 기했다.

국내 최초로 초대형 98인치 사이니지를 공급함은 물론, 초대형 비디오월을 공공 기관은 물론 지하철의 광고용으로 설치하여 호평을 받았던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27인치 초소형 사이니지를 공급하게 됨으로 해서 초대형에서 초소형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게 됐다.

G03-8236672469

신제품 '271HIS' 모델은 스탠드 부분의 다양한 변화를 이용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 만족 차원에서 하단의 공간에 모델명이나 회사명 또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요청하는 경우 별도의 스티커를 이용한 인쇄물을 부착해 준다.

김형태 키오스크코리아 이사는"271HIS 블랙 & 화이트 모델은 다변화하는 사이니지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고해상도 이미지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화점, 프랜차이즈매장의 상품 광고 및 메뉴 보드용으로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