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엑스몰, 디자이너 차인철 일러스트 갤러리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7 09:09 KRD2
#코엑스몰 #디자이너 차인철 #일러스트 갤러리 #한국도심공항 #에어포트플라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은 한국도심공항 에어포트플라자에서 오는 7월말까지 ‘디자이너 차인철과 함께하는 일러스트 갤러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차인철의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하는 이번 행사는 코엑스몰 방문객 누구나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전시물을 감상할 수 있다.

NSP통신-코엑스몰 내 한국도심공항 에어포트플라자에서 7월말까지 디자이너 차인철과 함께하는 일러스트 갤러리를 연다. (코엑스몰 제공)
코엑스몰 내 한국도심공항 에어포트플라자에서 7월말까지 ‘디자이너 차인철과 함께하는 일러스트 갤러리’를 연다. (코엑스몰 제공)

디자이너 차인철은 독특한 일러스트 및 그래픽 디자인으로 SNS 등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다. 삼성전자, 던킨도너츠, SK플래닛, 오리온 등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에게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 바 있다. 또 힙합가수 빈지노(Beenzino), 자이언티(Zion.T) 등의 앨범 아트워크와 비주얼 디렉팅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일러스트 갤러리에서는 다양한 조형물을 활용해 공간감을 살린 입체 전시를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