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日 오사카 치즈타르트브랜드 ‘파블로’ 매장 오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5-28 06:00 KRD2
#롯데쇼핑(023530) #치즈타르트 #파블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 본점에 글로벌 매장으로는 처음으로 ‘파블로(Pablo)’ 매장을 오픈한다. 파블로의 매장 면적은 250㎡(75평)으로 본점의 디저트 매장 중에 가장 크다.

파블로는 2011년 일본 오사카에서 시작됐으며 굽는 정도에 따라 식감과 맛이 다른 치즈타르트로 유명하다.

첫 매장을 연지 3년만에 일본 내 10개 점포를 오픈했으며 오사카의 명물로 떠올랐다. ‘파블로(Pablo)’의 브랜드 명은 20세기 최고의 거장 ‘파블로 피카소(Pablo Picasso)’처럼 고객에게 놀라움과 감동을 제공하자는 의미다.

G03-8236672469

본점 매장은 파블로가 해외에서 문을 연 첫 매장으로 앞으로 싱가포르, 두바이 등 해외 진출을 앞둔 파블로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될 계획이다.

본점 매장은 글로벌 기준을 만들기 위한 매장으로 운영되며 파블로의 신제품을 일본 매장과 같은 시점에 론칭하고 해외 소비자를 위한 상품은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본점 매장은 오사카의 ‘파블로’매장과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우선 대표메뉴인 치즈타르트는 오픈 키친 형태로 제작과정을 누구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기메뉴인 사브레, 밀푀유, 치즈소프트아이스크림 등 20여가지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치즈타르트는 스테이크와 마찬가지로 레어(Rare), 미디움(Midium) 등 굽는 정도에 따라 다른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레어, 미디움 모두 1만1000원이다. 또한 일본에서 파견된 4명의 직원이 매장에서 한 달간 상주하면서 직접 제품을 제작해 현지의 맛을 완벽하게 재현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파블로의 오픈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디저트 스트리트는 총 20개의 국내외 브랜드로 구성된 디저트 스트리트가 완성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