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 한잔으로 행복을 전하는 기업 '동서식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8 23:17 KRD2
#동서식품 #맥심 커피 #커피브랜드 #커피 전문 기업 #커피믹스

맥심 커피, 대한민국 여행메이트로 사랑 받아온 비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다. 한낮에는 반소매 셔츠를 입은 사람들이 눈에 띄고,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어우러진 날씨에 피크닉 가방을 꾸려 야외로 나가는 사람도 늘고 있다. 나들이철이 되면 샌드위치, 김밥, 컵라면 등 간편식의 인기도 높아지지만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은 바로 커피. 언제 어디서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역시나 ‘맥심 커피’가 제격이다.

동서식품은 40여 년의 긴 시간 동안 소비자 중심의 자세로 새로운 맛을 연구하고 커피에 대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세계 최초 커피믹스 개발에 대한 자부심과 노력으로 동서식품 맥심커피는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커피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 한국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NSP통신-대한민국 여행메이트로 사랑 받아온 맥심 커피 (동서식품 제공)
대한민국 여행메이트로 사랑 받아온 맥심 커피 (동서식품 제공)

커피 한잔의 휴식을 통해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맥심 커피는 ‘바쁜 일상 속 커피 한잔의 여유로 행복을 찾자’는 의미의 ‘트래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커피 한잔이 가져다 주는 여유와 휴식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여행을 떠나보길 추천한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TV광고에는 맥심 카누 및 맥심 모델로 활동중인 공유, 안성기, 이나영이 각기 다른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한잔의 커피는 한번의 여행입니다’라는 주제로 커피가 주는 여유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동서식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맥심 커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 1천 명에게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트래블 위드 맥심’ 스티커가 붙어있는 맥심 커피 제품을 구입한 뒤, 스티커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www.travelwithmaxim.co.kr)에 입력하면 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맥심 카누, 맥심 모카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티오피 등 맥심 커피 제품으로, 캠페인 스티커가 붙어 있는 제품만 해당된다.

동서식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1천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5천명에게는 휴대폰 보조배터리와 영화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더불어, 5월 14일부터 6월 10일까지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도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용 클렌징 세트, 여행용 도시락가방, 타시모 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