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가넥스트,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5-29 10:17 KRD2
#메가넥스트 #남녀고용평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넥스트(대표 김성오)가 고용노동부로부터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표창은 사회 전반에 남녀고용평등 의식 확산을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남녀근로자가 일터에서 동등하게 대우받고 일과 가정을 양립하며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한 기업에 상이 수여된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상을 받은 메가넥스트는 채용, 급여, 보상 및 복지혜택 등에 있어 성별 간 차별이 없고, 제도적 뒷받침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한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메가넥스트는 신규채용 시 경력이 단절된 여성에게 가점을 부여하는 등 여성 고용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성별에 따른 차별 대우를 해소하기 위해 남녀간 동일한 직급 및 성과평가 체계를 적용하고 있다.

G03-8236672469

메가넥스트 관계자는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는 믿음을 갖고 구성원들이 서로 화합하며 공존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써 왔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고용 개선 노력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동등하게 대우받고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일터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