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채연, 신곡 ‘안봐도 비디오’ 공개 동시 음원 차트 1위 ‘성공 컴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6-26 23:58 KRD7
#채연 #안봐도 비디오

27일 MBC '음악중심' 출연, 5년만에 국내서 가수 활동 재개

NSP통신- (베스트뮤직)
(베스트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5년 만에 새 앨범으로 국내 가요계로 컴백한 가수 채연의 신곡 '안봐도 비디오'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채연은 26일 0시 신곡 '안봐도 비디오'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 곡은 공개 동시 소리바다 인기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하루종일 3위권에 머물고 있다.

G03-8236672469

채연의 새 싱글 '안봐도 비디오'는 남자들의 눈에 보이는 뻔한 거짓말과 행동을 꼬집은 이 곡은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브라스 테마라인에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펑크 팝이다.

전 락스톤 (Rockstone)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인 석원용 프로듀서의 펑키한 느낌의 기타연주와 채연의 섹시하면서 상큼 발랄한 보컬의 어우러짐이 절묘한 케미를 불러일으켜 흥겨움을 더해낸다는 평가다.

음원과 함께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안봐도 비디오'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블락비, 걸스데이, 에일리 등의 뮤비를 만들어낸 임성관 감독의 작품으로 섹시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보는 듯한 내용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뮤비 속 남자 주인공으로 블락비의 재효가 출연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며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채연과의 완벽한 연인 호흡을 이뤄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채연은 27일 MBC '음악중심'으로 5년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