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AOA 유나-민아, 어린시절 사진 공개 “귀여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6-27 09:41 KRD7
#AOA #유나 #민아
NSP통신-▲AOA 멤버 유나(위)와 민아(아래)의 어린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FNC엔터테인먼트)
▲AOA 멤버 유나(위)와 민아(아래)의 어린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AOA의 멤버 유나와 민아의 미공개 어릴적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AOA 공식 SNS에는 '스포츠걸 AOA 유나와 민아의 어린시절 공개'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어린 유나는 양갈래로 머리를 묶은 채 마치 라크로스 스틱을 연상시키는 골프채를, 어린 민아는 새침한 표정의 다소곳한 포즈로 작은 공을 든 스포티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G03-8236672469

AOA는 지난 22일 라크로스 선수 콘셉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매, 운동복을 연상하게하는 발랄한 무대 의상과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AOA는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앨범 타이틀곡 ‘심쿵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