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드라마 ‘후아유’ 연계 신메뉴 프로모션 실시 ‘매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6-30 00:01 KRD7
#커피베이 #후아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신메뉴로 선보인 ‘하와이안 아이스’ 매출이 늘고 있다.

29일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제작지원한 드라마 ‘후아유’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 마케팅을 통해 새 음료 ‘하와이안 아이스’를 선보인뒤 이달 중순부터 ‘후아유 보틀’ 증정 프로모션을 연계, 가맹점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

NSP통신

커피베이 관계자는 “실제 프로모션 실시 이후 전체매출이 전주 대비 29%가 급증했다”며 “현재 ‘하와이안 아이스’ 음료에 대한 프로모션 중에 있어 보틀 예약고객의 증가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후아유’와 연계한 이번 신메뉴 프로모션에 힘입어 메르스 사태로 전체적인 창업시장이 얼어붙은 가운데서도 6월 한 달간 18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G03-8236672469

한편 커피베이는 메르스 예방에 앞장서며 확산 방지 노력으로 전국 가맹점에 직원의 위생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방침을 내려보낸데 이어 마스크를 무상 배포해 눈길을 끈 바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