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윤리경영 주제 홈페이지 오픈…고객 파트너사 소통강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7-01 06:00 KRD2
#롯데쇼핑(023530) #롯데백화점 #윤리경영홈페이지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롯데백화점이 윤리경영을 주제로 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 및 파트너사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윤리경영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하고 제보 채널도 보강했다.

​7월 1일부터 선보이는 윤리경영 홈페이지는 크게 정도경영, 윤리라이브러리, 윤리 데스크, 윤리 핫라인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돼있다.

G03-8236672469

윤리 데스크(DESK), 윤리 핫라인(Hotline) 메뉴에는 온라인 상담센터를 개설해 제보 및 의견을 접수한다.

회사 및 임직원의 비윤리·비효율·비상생에 해당하는 행위에 대한 제보, 롯데백화점의 정도경영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직무수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윤리적 딜레마에 대한 상담 등을 할 수 있다.

임직원이 이해관계자로부터 부득이하게 선물을 받았을 경우 자진 신고할 수 있는 클린센터도 있다.

​롯데백화점은 익명으로 제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제보자의 신분노출을 철저히 방지하기 위해 IP주소 식별 및 수집을 차단했다.

​신치민 롯데백화점 윤리경영부문장은 “지난 1년간 임직원들의 윤리경영 마인드 고취를 위해 제작해 온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고객 및 파트너사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통채널 보강을 위해 홈페이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윤리경영에 대한 대내외적인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준비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