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지웰페어,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02 19:12 KRD2
#이지웰페어(090850) #표양궈하이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하이닝중국피혁성주식유한공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지난 1일 중국 하이닝시 소재의 하이닝전람회장에서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의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쇼핑몰 구축 및 합자법인을 공동으로 설립한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와 런유파 하이닝중국피혁성주식유한공사 회장을 비롯해 하이닝시의 따이펑 시장, 후옌즈 부시장 중국 내 각 성 및 시의 장급 관리들과 상무청장, 현지 매체 기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지웰페어는 올해 5월 중국 하이닝시에서 중국의 국영기업 하이닝피혁성과 합자법인 설립을 위한 본 계약 체결했다. 이후 1000만여명에 달하는 하이닝피혁성의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해 B2B 기반의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을 개척해나갈 계획이다.

NSP통신-1일 중국 하이닝시의 하이닝전람회장에서 열린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 서비스 오픈식에서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가운데)가 행사에 참석한 런유파 하이닝중국피혁성주식유한공사 회장(왼쪽), 후옌즈 하이닝시 부시장(왼쪽 두번째)와 내외빈이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 방전구 터치행사를 하고 있다. (이지웰페어 제공)
1일 중국 하이닝시의 하이닝전람회장에서 열린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 서비스 오픈식에서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가운데)가 행사에 참석한 런유파 하이닝중국피혁성주식유한공사 회장(왼쪽), 후옌즈 하이닝시 부시장(왼쪽 두번째)와 내외빈이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 방전구 터치행사를 하고 있다. (이지웰페어 제공)

표양궈하이는 펄럭이며 바다를 건넌다는 중국말로 이지웰페어와 하이닝피혁성이 세운 합자 법인명이자 G2C(Global to China)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직구플랫폼의 사이트명이다.

G03-8236672469

이지웰페어는 글로벌 기반의 커머스플랫폼 표양궈하이가 G2C 뿐 아니라 G2K 사업모델 즉, Global to Korea를 지향하는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하고 중국인들이 한국 상품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계 각국의 커머스 기업들과의 제휴를 추진해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지웰페어는 표양궈하이 오픈 후 3개월 간 안정화를 시키고 채널 강화를 위해 단계적으로 모바일 웹서비스와 앱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4분기에는 O2O 한국상품 체험관 오픈을 기점으로 해 본격적으로 회원 유치와 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웰페어는 중문(中文) 전용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화장품 △패션의류 △생활가전 △위생용품 △유아동 등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표양궈하이에는 총 1만5000여종 상품을 1차로 론칭해 오픈했다. 이어 KBS아트비전과 제휴해 기획한 한류스타몰, FIT여행(개별자유여행) 등 무형의 서비스상품까지 제공해 표양궈하이 만의 특색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올해 안에 하이닝시에 오픈 예정인 O2O 체험관 1호점은 하이닝피혁성의 쇼핑타운 본점 가운데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백화점 매장에 약 100여평 규모로 설치한다. 이어 지난·우한·청두·하얼빈 등 지역으로 유통망을 점차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는 “중국은 이미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시장이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이라며 “이지웰페어가 표양궈하이의 한국 파트너로서 양질의 한국 제품과 서비스로 중국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중국 내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해외 직구 사이트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