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피니트, ‘리얼리티’새 티저 컷 공개…인트로 곡 ‘베팅’ 소개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7-02 22:00 KRD7
#인피니트 #베팅 #성규 #엘 #성종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인피니트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일 인피니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이달 중순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새 티저 컷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1번 트랙인 인트로 곡 '베팅(Betting)'에 대해 ‘너에게 내 모든 것을 베팅한다’는 소개 문구와 함께"클래시컬한 선율과 일렉트로닉 비트가 충돌하며 ‘Reality’ 속으로 첫 발을 내딛는다"는 설명이 더해져 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G03-8236672469

특히 사진 속 들꽃 만개한 길에 서 있는 자연스러운 성규, 엘, 성종 세 멈버의 모습은 이달 중순 선보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준다.

소속사 측은"완전체로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앨범 발표 후 국내 활동에 집중하는 한편 8월부터는 월드투어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8월 8일과 9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시작을 알리는 서울콘서트를 개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