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요타, 7월 프리우스 마케팅·프로모션 고객 관심 집중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7-03 13:39 KRD7
#토요타 #7월 프리우스 마케팅·프로모션 #하이브리드 #‘Try Smart Hybrid #쏘카
NSP통신-토요타 프리우스 V
토요타 프리우스 V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토요타 브랜드의 7월 이색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새 차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유는 토요타 코리아가 펼치는 하이브리드 강자 프리우스에 대한 7월의 이색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 때문.

토요타 관계자는 “본격적인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프리우스’로 대표되는 토요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저변확대는 물론, 여름철 자주 발생하는 타이어 이슈에도 고객이 안심하고 타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토요타는 7월 7일부터 8월 5일의 일정으로 카쉐어링 업체 ‘(SO CAR)’와 함께 프리우스 무료 시승 이벤트인 ‘Try Smart Hybrid’ 를 진행한다.

쏘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승예약을 하면 1인당 5시간씩 무료로 토요타 대표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를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프리우스가 위치한 가까운 쏘카존에서 시승할 수 있고, 시승 후에는 ‘연비왕’에 도전할 수 있도록 토요타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기고, 추첨을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7월 프리우스와 프리우스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년 또는 주행거리 2만5000km 범위 내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신차 출고 시 장착된 것과 동일한 타이어로 교체해 주는 ‘Smart Service’를 실시한다.

특히 3개월 또는 주행거리1000km 이상을 초과할 경우에는 반대편 타이어도 무상으로 교체하는 1+1 서비스도 제공한다.

NSP통신-토요타 프리우스
토요타 프리우스

한편 차량의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파손된 타이어는 물론 반대편 타이어도 교체하여 고객의 안전을 더욱 챙기겠다는 고객만족의 의지를 담았다. 단 3개월 혹은 1000km 이내에서는 파손된 타이어만 교체되며 Try Smart Hybrid 와 Smart Service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