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터파크 아이토이즈, ‘제3회 신촌 물총축제’ 공식 후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03 15:34 KRD2
#인터파크(035080) #아이토이즈 #신촌 물총축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인터파크의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는 ‘제3회 신촌 물총축제(Water Gun Festival)’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신촌 물총축제는 무더운 여름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이색 피서 프로그램으로 물총이라는 추억의 소재를 놀이와 볼거리로 결합해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서울시의 대표 문화행사다.

오는 25일~26일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물총싸움은 물론 워터 슬라이드, 버블 파티, 물총결혼식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인터파크 아이토이즈가 제3회 신촌 물총축제를 공식 후원한다.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 아이토이즈가 ‘제3회 신촌 물총축제’를 공식 후원한다.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는 오는 6일부터 축제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물총축제 패키지’ 상품과 ‘워터 슬라이드’ 티켓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

G03-8236672469

물총축제 패키지 상품은 축제에서 이용하는 물품보관소·탈의실·스포츠고글과 기념티셔츠·스포츠타올·방수팩·음료수 등의 참여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워터 슬라이드 티켓는 120m에 달하는 워터 슬라이드를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는 전일권이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축제 기간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파티’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축제의 메인 행사중 하나인 버블파티에 아이토이즈의 ‘버블머신’과 ‘버블건’을 협찬해 참가자들끼리 버블을 자유롭게 발사하며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홍승우 인터파크쇼핑 아이토이즈파트 파트장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이고자 여름철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하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신촌 물총축제를 공식후원하게 됐다”며 “특히 단독으로 진행하는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파티’를 통해 아이토이즈의 상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