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엄마는 쉬고 아이는 신나고’ 썸머 키즈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5-07-22 11:28 KRD7
#파라다이스호텔 #삼진어묵 #야마하 #소니플레이스테이션 #하바

삼진어묵, 야마하, 하바, 소니와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 다채로워

NSP통신-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전국 최대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 게임 존을 상시운영한다. (파라다이스호텔 제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전국 최대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 게임 존을 상시운영한다. (파라다이스호텔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이해 7월 17일 부터 8월 15일까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전국민 대표 간식인 ‘어묵 만들기’ 체험은 부산 대표 어묵 브랜드인 ‘삼진어묵’과 함께하며 아이들에게 부산 어묵의 역사와 상식 그리고 실제 어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G03-8236672469

그리고 음악교육 브랜드 ‘야마하(YAMAHA) 음악교실’ 프로그램에서는 야마하 전문 강사의 지도로 엘렉톤 연주, 음악감상, 음악과 함께하는 신체표현, 노래부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음악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야마하 뮤직 코리아는 이와는 별도로 호텔의 본관 1층에 제대로 된 라이브 음악 공연, 오디오 체험 그리고 악기 연주를 체험 할 수 있는 야마하 뮤직 웰컴 라운지를 연다.

NSP통신-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인 하바(HABA) 라운지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호텔 제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인 하바(HABA) 라운지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호텔 제공)

또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인 하바(HABA)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교구와 음악 기재 등을 이용한 놀이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하바는 전국 최초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내에 상설 전용 키즈 라운지를 열어 연중 내내 운영한다.

이 밖에도2015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세계적인 멀티콘솔 게임기인 전국 최대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 게임 존(상시운영)과 야외 오션 풀과 키즈 스파 공간에서 진행되는 호텔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팀인 LEO(레오- 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의 워터 플레이 액티비티 등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썸머 키즈 프로모션 이용은 호텔의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

모든 프로모션은 사전에 예약에 한하며, 한정된 인원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