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지현 임신 ‘10주차’, 결혼 3년 만 “‘암살’ 개봉 누 될까 발표 미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7-23 02:36 KRD7
#전지현 #임신 #암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전지현(34)이 엄마가 된다.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22일 “전지현이 임신 10주차”라며 “내년 초 출산할 예정이다”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전지현이 최근 임신한 사실을 알고도 바로 알리지 않은 건 개인적인 일이 개봉을 앞두고 있던 영화 ‘암살’에 행여 누가 되지 않을까하는 걱정스런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NSP통신- (영화 암살 스틸 컷, 디디에 두보)
(영화 ‘암살’ 스틸 컷, 디디에 두보)

전지현은 태교를 위해 이미 예정돼 조정이 불가능한 스케줄 외에 추가 활동은 자제할 것으로 알려졌다.

G03-8236672469

결혼 3년 만에 기쁜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된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유명 한복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이자 외국계 금융인인 동갑내기 최준혁 씨와 결혼, 당시 큰 화제를 뿌린 바 있다.

한편 전지현과 이정제, 하정우가 주인공 호흡을 맞춘 영화 '암살'(감독 최동훈)은 22일 전국 스크린을 통해 일제 개봉됐다. 전지현은 극 중 독립군 비밀저격수 안옥윤 역을 맡았다.

다음은 전지현 임신 관련 입장 [전문]

전지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앞서 한 매체에 보도된 내용 관련해서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리고자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배우 전지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에서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당사 소속 배우 전지현씨는 앞서 한 매체에 보도된 것처럼 현재 임신 10주차이며 내년초 출산 예정입니다.

전지현씨는 결혼 이후에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늘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 중이었으며, 최근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속사와 배우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는 게 도리인 것을 알지만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어 개인적인 일로 혹여라도 누를 끼칠까 염려되어 바로 알려드리지 못한 점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께서도 함께 기뻐해주시고, 무엇보다 금일(7월 22일) 개봉한 영화 ‘암살’에 많은 관심과 사랑 기울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사와 전지현씨는 진행중인 활동에도 최선을 다해 임할 것이니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하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