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ABC마트, 군산수송점 신규 오픈 프로모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24 09:23 KRD2
#ABC마트 #군산수송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전라북도 군산시에 ‘ABC마트 군산수송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오픈 프로모션은 ABC마트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파격 세일한다. 뿐만 아니라 인기 슈즈 특가 제품을 최저 만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계획이다.

NSP통신-신규오픈한 군산수송점 (ABC마트 제공)
신규오픈한 군산수송점 (ABC마트 제공)

또 7만원 이상 구매 시 매장 인근에 위치한 롯데마트 5천원 상품권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군산시 매장 확대를 통해 전라도 지역 고객들이 보다 쉽게 ABC마트를 접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핵심 상권 매장 강화 전략을 통해 신발쇼핑기업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전국 각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한편, ABC마트는 장마철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레이니 데이 세일(RAINY DAY SALE)’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