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피니트, 30일 톰 크루즈 내한 행사 오프닝 무대 자처 “열혈 팬 맞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7-27 19:14 KRD7
#인피니트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로그 네이션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피니트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의 주인공 ‘에단 헌트’ 역을 맡은 배우 톰 크루즈의 내한 레드카펫 행사의 오프닝을 장식한다.

27일 소속사에 따르면 최근 ‘BAD’로 컴백해 각종 음원 차트와 음악방송 1위를 휩쓸고 있는 인피니트가 오는 30일 오후 6시 열릴 톰 크루즈의 내한 행사에 오프닝 공연을 자처했다.

인피니트는 톰 크루즈의 7번째 내한을 기념한 이 날 행사에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액션처럼 파워풀한 카리스마의 칼군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신디케이트’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지금까지의 모든 시리즈를 뛰어넘는 압도적인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평소 톰 크루즈의 열혈 팬임을 공공연히 알려 온 인피니트의 내한 레드카펫 오프닝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같은 날 국내 개봉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