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요타 커넥트 투, 렉서스 ‘명품 시승’ 플랫폼 변신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7-29 09:05 KRD7
#토요타 #커넥트 투 CONNECT TO #렉서스 명품 시승 #NX300h #NX200t
NSP통신-LEXUS NX 200t F SPORT 정지컷
LEXUS NX 200t F SPORT 정지컷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가 렉서스의 ‘명품 시승’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렉서스 브랜드는 8월부터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커넥트 투’를 거점으로 한 명품 시승행사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 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는 지난해 10월 오픈 한 커넥트 투가 일일 평균 1000 여명이 방문하는 등 ‘잠실의 아이콘’으로 각광받음에 따라, 렉서스 구매 희망고객들이 커넥트 투를 방문, 세련된 만남의 시간을 갖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 실제 렉서스의 드라이빙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목적이다.

NSP통신-LEXUS NX 200t F SPORT 주행컷
LEXUS NX 200t F SPORT 주행컷

이번 프로그램의 대상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방문한 렉서스 구매희망 고객으로 렉서스 전시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월 10팀의 고객을 선정한다.

G03-8236672469

선정된 고객들은 커넥트 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승 전 해당모델에 대한 간단한 교육을 받은 후 도심과 고속도로 등 다양한 조건에서 약 2시간에 걸친 시승이 진행되며 시승 후에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한 식사와 간단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시승 차종은 다양한 렉서스 하이브리드와 퍼포먼스 모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월 바꾼다. 8월의 모델은 지난해 10월 렉서스 최초의 컴팩트 SUV로 국내 출시된 렉서스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NX300h와 역시 올해 2월 렉서스 최초의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된 NX200t다.

NSP통신
NSP통신-LEXUS NX300h 주행컷(위)과 정지컷(아래)
LEXUS NX300h 주행컷(위)과 정지컷(아래)

렉서스 관계자는 “향후 렉서스 최신 출시 모델을 우선적으로 ‘Lexus Amazing Driving @ CONNECT TO’ 에 투입할 계획이다”며 “CONNECT TO와 함께 ‘모든 순간에 감동을 주는’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는 데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승 프로그램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