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재규어 크로스오버 F-PACE, 가혹조건 테스트 공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7-29 09:29 KRD7
#재규어 #크로스오버 #F-PACE #가혹조건 테스트 #스웨덴 두바이
NSP통신-재규어 F-PACE 혹한기 테스트
재규어 F-PACE 혹한기 테스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재규어 크로스오버 F-PACE의 가혹조건 테스트 과정이 공개됐다.

재규어 크로스오버 F-PACE의 모든 시스템이 극한의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혹한기 테스트는 스웨덴 북부 아르제플로그에서 치러졌으며, 혹서기 테스트는 두바이에서 진행했다.

영하 40도까지 기온이 떨어지는 아르제플로그의 눈길과 빙판길은 F-PACE가 지닌 뛰어난 스티어링 감각과 다이내믹함이라는 재규어 DNA에 입각한 민첩성, 첨단 주행 기술을 시험하기에 최적의 장소였다.

NSP통신-재규어 F-PACE 혹서기 테스트
재규어 F-PACE 혹서기 테스트

아르제플로그의 재규어 랜드로버 테스트 시설에 마련된 60km에 달하는 핸들링 트랙, 등반 코스, 오프로드 코스는 재규어의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등 최신 주행 기술을 검증하고 사륜구동 시스템의 이상적인 조율이 이뤄졌다.

G03-8236672469

두바이에서는 극한의 고온과 습도에서도 모든 시스템의 구동이 완벽함을 확인했다. 직사광선에 놓여져 실내 온도가 70도까지 넘어가는 상황에서도 F-PACE의 에어컨디셔닝 시스템부터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 기능까지 모든 기능들은 정상적으로 작동했다.

F-PACE를 위해 브랜드 최초로 자갈 산 주행 테스트를 진행했다. 동급 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할 수 있는 퍼포먼스 크로스오버 차량을 완성하기 위해 독특한 도전을 시도했다.

재규어 최신 라인업에 합류할 F-PACE는 재규어가 추구하는 아름다운 디자인, 정밀한 핸들링, 유연한 승차감,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알루미늄 인텐시브 차체를 포함한 최첨단 기술이 모두 집약된 퍼포먼스 크로스오버 차량이다.

NSP통신-재규어 F-PACE 혹한기 테스트
재규어 F-PACE 혹한기 테스트

한편 재규어 크로스오버 F-PACE는 오는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2016년부터 글로벌 판매를 시작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