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어부산의 ‘문화가 있는 날’, 락음국안단 초청 콘서트 개최

NSP통신, 차연양 기자, 2015-07-29 10:43 KRD7
#에어부산 #문화가있는날 #락음국악단 #콘서트 #직장배달콘서트

임직원과 협력업체·여행사 등 업계 관계자 초청해 ‘문화가 있는 날-직장배달콘서트’ 개최, 29일 오후5시30분 부산상의서 진행

NSP통신-문화가 있는 날 7월의 콘서트 기업으로 에어부산이 선정돼 29일 직장배달콘서트로 국악공연을 진행한다. (에어부산 제공)
‘문화가 있는 날’ 7월의 콘서트 기업으로 에어부산이 선정돼 29일 ‘직장배달콘서트’로 국악공연을 진행한다. (에어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차연양 기자 =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7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9일 오후 5시30분 부산상공회의소 상의홀에서 퓨전 국악단 락음국악단을 초청해 ‘직장배달콘서트’를 진행한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난해 1월부터 시행한 제도로, 국민들이 좀 더 쉽게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마다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를 제공하고 있는 제도다.

특히 ‘문화가 있는 날’의 기획문화프로그램 중 하나인 ‘직장배달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예산을 편성해 연주단을 보내주면 기업이 일정을 조정해 직원들에게 감상 기회를 주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G03-8236672469

7월의 콘서트 기업으로 선정된 에어부산은 부산상공회의소 2층 상의홀에서 에어부산 임직원과 협력업체·여행사 관계자 270여명이 모인 가운데, 메르스 여파로 침체된 항공 관련 업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부산 관광 산업 활성화에 힘을 북돋우기 위한 국악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이번 행사는 사실상 메르스가 종식 국면에 접어든 시점에서 그동안 힘든 시기를 보낸 에어부산 임직원을 비롯한 협력업체와 여행 업계 관계자등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행사”라며 “지역 대표 기업 에어부산과 항공 관련 업계 관계자가 함께 앞장서서 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에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락음국악단의 공연 모습. (락음국악단 공식사이트)
락음국악단의 공연 모습. (락음국악단 공식사이트)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