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캠코 온비드, 휴가철 레저용품·유명 휴가지 주변 이색 물건 소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7-30 08:54 KRD7
#캠코 #온비드 #휴가철 #레저용품 #휴가지 주변 이색 물건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의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색 물건을 소개하고, 기간 중 온비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비드는 e-소식지인 ‘온비드 나들이’ 여름 특별호를 통해 모터보트, 미니버스 등 레저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물품과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 전라남도 해남 등지의 부동산 물건을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물건 중에서는 제주도 목장용지가 조회수 천 회 이상을 기록하며 입찰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고, 전남개발공사에서 내놓은 ‘해남 땅끝호텔’도 다양한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관심을 끈다.

G03-8236672469

온비드 나들이 여름 특별호는 31일 온비드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온비드 ‘알림서비스’에서 뉴스레터 수신을 설정하면 앞으로 매달 발행되는 ‘온비드 나들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온비드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인 ‘스마트 온비드’에서도 물건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온비드 앱은 실시간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주변의 물건을 정보를 제공해 휴가지에서도 관심 물건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캠코는 30일부터 8월 17일까지 ‘HOT & COOL 여름나기 행운 이벤트’를 통해 온비드 로그인 고객 1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명)과 비타500(1,000명)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