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나 화장품,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 티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30 10:04 KRD2
#코리아나 화장품 #다이어트 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마시면서 살 빼는 다이어트 제품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 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물을 꼽으면서 다이어트 시장에서 티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푸드 석류로 만든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 티 석류초는 새콤한 맛으로 식욕을 억제하고 공복감을 감소시켜 다이어트 중 즐기기 좋다.

NSP통신-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 티 (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 티 (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이 제품은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를 함유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그 외에도 식물성 콜라겐을 통해 다이어트로 인해 탄력이 저하된 피부까지 탄탄하게 가꿔준다

기능성 인증을 받은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 티 석류초맛은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워터 타입은 물 500ml에 타서 섭취하고 따뜻한 차로 마실 때는 물 100ml로 타서 섭취하는 것이 좋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