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엔트리브, 카드 마스터 5종 업데이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30 11:00 KRD2
#엔트리브소프트 #소환사가 되고싶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카드 마스터 5종을 업데이트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소환수 ‘카드 마스터’는 카드를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새로운 콘셉트의 스킬을 보유한 소환수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카드 마스터’는 어여쁜 소녀 ‘아리아’, ‘앨리스’ 를 포함해 각 속성별로 1종씩 모두 5종이다.

NSP통신-소환사가 되고싶어 카드 마스터 5종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 제공)
소환사가 되고싶어 카드 마스터 5종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 제공)

먼저 심각한 길치 ‘아리아’는 유일하게 카드 세상에서 밖으로 출입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소환수이며, 핑크색 긴 생머리에 수줍음을 타고 있는 불그레한 뺨이 매력이다. 불 속성의 스킬이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리더스킬을 사용한다.

우연한 계기에 의해 카드 세계에 간 ‘앨리스’는 어려서부터 카드 게임을 즐기던 아가씨로 늘 행운이 뒤따랐다. 세련미가 넘치는 그녀는 물 속성의 스킬로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리더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 밖에도 엔트리브소프트는 나무속성의 고양이 소녀 ‘체샤’, 전투 종료 시 아군을 치유하는 빛 속성의 ‘타니엘’, 약해진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는 청년 ‘에이스’도 업데이트 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출시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오는 8월 13일까지 7일 동안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5성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팩을 증정한다. 또한,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하르콘(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백일 떡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시켰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