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밤을 걷는 선비' 김소은, 이준기·이수혁·심창민 다되는 ‘블랙홀 케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7-31 16:01 KRD7
#판타지오(032800) #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심창민
NSP통신- (MBC 드라마 밤선비 캡처)
(MBC 드라마 ‘밤선비’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소은과 만나면 누구나 커플 케미가 된다. 김소은이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어떤 상대를 만나도 어울리는 마성의 ‘케미규수’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소은은 극 초반 단아한 여인 명희 역을 맡아 성열(이준기 분)과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서로 바라만 봐도 행복함이 넘치는 두 사람의 풋풋한 커플 '케미'는 뒤이어 그려진 비극에 대한 슬픔을 극대화시키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특히 성열을 위해 죽음을 선택한 명희의 애절한 눈물고백은 이준기와의 케미는 물론 김소은의 완벽한 연기력까지 느낄 수 있었던 장면으로 큰 관심을 불러 모으기도 했다.

G03-8236672469

이어 3회부터 차가운 여인 혜령으로 돌아온 김소은은 명희와는 360도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극을 압도 하고 있다. 성열을 귀(이수혁 분) 앞에 데려가기 위해 악녀로 변신한 혜령이 명희와는 다르게 또 어떤 모습으로 성열과의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성열에 이어 냉미녀 혜령으로 귀와 보여주는 투샷 또한 독특한 케미로 ‘귀령 커플’을 탄생시켰다. 성열을 잡아들이기 위해 명희와 닮은 혜령을 자신의 사람으로 만든 귀와 아버지의 욕심으로 귀의 사람이 된 혜령. 다른 인물들과는 다르게 귀 앞에서 무덤덤하지만 자신의 요구를 말하는 혜령의 모습과 그런 혜령을 향해 흡혈욕구를 느끼는 귀의 행동은 두 사람의 묘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또 지난 30일 방송된 '밤을 걷는 선비' 8회에서는 혜령이 윤(심창민 분)과의 새로운 관계 전개를 예고하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날 그저 서로 스쳐 지나가는 장면만으로 시청자들의 반응을 이끌었던 두 사람은 이번 만남을 통해 앞으로 그려낼 케미에서 어떠한 존재감을 보여줄지 궁금하게 한다.

1인 2역 연기와 함께 눈빛만 봐도 통하는 마성의 케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는 김소은이 출연하는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