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혼다코리아, 어코드·CR-V ‘내구성·잔존가치 1위’ 기념 프로모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8-03 16:00 KRD7
#혼다코리아 #어코드 CR-V #내구성 잔존가치 #컨슈머리포트 SK엔카 #레전드
NSP통신-혼다 어코드
혼다 어코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패밀리 세단 ‘어코드’와 월드 베스트셀링 SUV ‘CR-V’가 국내와 해외의 저명한 기관으로부터 내구성 및 잔존가치 1위로 선정 된 것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코드는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한 ‘20만 마일(약 32만 km)을 달리고도 거뜬한 자동차’ 중 1위를 차지하며 탁월한 내구성을 입증 받았다.

NSP통신-혼다_CR-V
혼다_CR-V

또 ‘CR-V’는 미국 자동차 잔존가치 평가사인 ALG의 ‘잔존가치상’ SUV부문 1위와 함께, 지난 5월 SK엔카가 발표한 ‘3년 뒤 중고차 감가율 적은차’에서 수입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잔존가치를 인정받았다.

이에 혼다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어코드와 CR-V의 오너가 될 수 있도록 휴가비 지원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그리고 무상서비스 연장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G03-8236672469

행사기간 내 패밀리 세단 ‘어코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휴가비 200만원 지원과 3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구입시 차량 가격의 50%를 선납해야 한다.

월드베스트셀링 SUV CR-V역시 휴가비 100만원 지원과 5년 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혼다 레전드
혼다 레전드

한편 인텔리전트 플래그십 세단 레전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가비 100만원 지원과 5년 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혼다자동차를 타던 고객이 구매하는 경우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