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쏘시오홀딩스,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개최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8-26 14:32 KRD7
#동아쏘시오홀딩스(000640) #동아쏘시오그룹 #문화가 있는 날 #제니스 #바드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 강정석)는 26일 오후 5시 동아쏘시오그룹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문화가있는날 포스터. (동아쏘시오홀딩스)
‘문화가있는날’ 포스터. (동아쏘시오홀딩스)

‘문화가 있는 날’은 일반인들이 더욱 쉽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주관으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각종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한국메세나협회의 추천으로 동아쏘시오홀딩스가 기업 문화행사 후원을 받게 됐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문화와 예술에 대한 이해도 증진 및 창의성 향상, 상호 간 소통 강화,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목표로 동대문구 용두동 그룹 본사와 경기도 용인 연구소, 천안공장 모두 세 곳에서 직원들이 직접 투표로 뽑은 공연 팀들의 콘서트로 진행된다.

본사는 신관 대강당에서 사람의 목소리로 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이는 혼성 5인조 팝·재즈 아카펠라 그룹 ‘제니스(Zenith)’의 공연이 펼쳐지며 연구소는 인근의 경기도 박물관 내 강당에서 아이리쉬 포크 밴드인 ‘바드(Bard)’의 아일랜드 전통 음악과 서정적인 포크의 감수성이 결합된 공연이 진행된다.

G03-8236672469

또 천안공장은 천안시민문화여성회관(신부분관)에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초대해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영화 주제곡을 연주하는 ‘시네마 클래식’ 공연을 통해 더욱 쉽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이형석 동아쏘시오홀딩스 인사노무팀 차장은 “이번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를 통해 동아쏘시오그룹 구성원들이 바쁜 업무일정에도 잠시나마 여유와 휴식의 시간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