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판도라TV, 휴맵컨텐츠와 업무 협약…경기버스 지하철역내 모니터 등에 콘텐츠공급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5-08-27 15:58 KRD7
#판도라TV #휴맵컨텐츠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판도라TV(대표 김경익)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에이전시 휴맵컨텐츠(대표 이현철)와 콘텐츠 제작 및 제휴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휴맵컨텐츠는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및 아티스트 에이전시로 빅데이터를 통해 콘텐츠 현황과 타겟시장을 분석한다.

해외 진출에도 적극 활로를 개척하고 있으며 가수 인순이, 키썸, 포미닛의 앨범작업, 홍보, 공연사업, 음원유통 등 다양한 에이전시 서비스 제공에 이어 최근 가수 린과의 해외 독점 에이전시 계약 체결이 이뤄졌다.

G03-8236672469

이번 협약을 통해 휴맵컨텐츠가 독점 공급하고 있는 경기G버스, 5 6 7 8 지하철 역 내 LCD 모니터 등 디지털 사이니지 영역에 양사가 함께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를 송출할 예정이다.

콘텐츠 제휴 외에도 판도라TV는 광고네트워크 서비스인 프리즘과 연동해 오프라인 매체확대와 영업 등을 함께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판도라TV 이장원 전무는 “휴맵컨텐츠와의 제휴를 통해 향후에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가수들의 공동 마케팅과 MCN(Multi-Channel Network) 사업도 협업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