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IBK기업은행, 반응형웹 기술 적용 홈페이지 개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9-02 10:14 KRD7
#IBK기업은행 #반응형웹 기술 #홈페이지 개편 #화면크기 자동화 #IBK상품트리 서비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특히 이번 개편을 통해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기기에 맞게 화면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웹 기술을 적용했다.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어떤 채널로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PC로 접속한 홈페이지와 동일한 콘텐츠 환경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를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찾기 쉽도록 구성하면서,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IBK상품트리 서비스를 신설했다.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고, 손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이밖에 다국어 홈페이지(영어, 중국어, 베트남, 인도네시아어 등 4개 사이트) 내 IR 관련 콘텐츠를 강화해 해외투자자 등 외국인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반응형웹 기술 적용으로 고객이 어떤 채널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혼동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분석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