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보령메디앙스 B&B, 새로운 TV 광고 론칭…경품이벤트 진행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9-10 10:01 KRD7
#보령메디앙스(014100) #B&B #TV 광고 #경품이벤트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비앤비)가 새로운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비앤비 TV광고 론칭기념 이벤트. (보령메디앙스)
비앤비 TV광고 론칭기념 이벤트. (보령메디앙스)

B&B는 지난 1992년 국내에 첫선을 보여 23년 동안 처음의 기준을 올곧게 지켜오며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바탕으로 ‘처음의 기준 B&B’란 컨셉으로 제작된 본 TV 광고는 B&B와 함께라면 세상과 처음 만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으로 세상과 만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광고 론칭을 기념해 ‘허그타임 테스트’와 ‘비앤비 TV 광고 공유하기’ 이벤트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허그타임 테스트’는 우리 아이와 나만의 허그타임을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추첨을 통해 삼성 아기사랑세탁기, 스킵합 백팩&캐리어세트, 유피스 무민 식기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B&B TV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총 23명을 추첨해 B&B 출산 육아선물세트를 증정한다.

G03-8236672469

해당 이벤트는 B&B 브랜드사이트 또는 B&B 이벤트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대형마트 및 유아용품전문점, 맘스맘 매장에 마련된 홍보물의 QR코드로 모바일 참여가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