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락스타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시상식 개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0-02 15:43 KRD7
#KB국민은행 #락스타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시상식
NSP통신-KB국민은행은 2일 여의도 본점에서 KB락스타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왼쪽 네 번째)이 수상자들과 함께 아이디어포즈를 취하는 모습(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일 여의도 본점에서 KB락스타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왼쪽 네 번째)이 수상자들과 함께 아이디어포즈를 취하는 모습(사진제공=KB국민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2일 여의도 본점에서 ‘KB 락스타(樂star)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

KB 락스타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는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핀테크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20~30대 Youth고객 대상 신상품 및 서비스 아이디어, 공유가치창출(CSV)을 위한 금융마케팅 아이디어 등 세 가지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아이디어의 참신성이 가장 중요한 평가 기준이었다.

G03-8236672469

대상에는 금융투자와 자산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20~30대 Youth 고객을 위한 신상품 (작품명: 반짝 반짝 작은 별)을 제안한 양지훈, 김종천, 박혜린 학생이 선정됐다. 그 외에도 최우수상 1팀, 우수상 3팀, 장려상 5팀 등 총 10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총 26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KB국민은행 신입행원 공채 시 서류전형 면제 기회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대한 실무에 반영할 예정이다”며 “KB 락스타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를 통해 미래의 마케터들이 본인의 꿈과 목표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