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베링거인겔하임, ESC와 심혈관계 연구 개발 지원 사업 진행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10-05 16:09 KRD7
#베링거인겔하임 #유럽심장학회 #ESC #심혈관계 연구 #개발 지원 사업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베링거인겔하임은 유럽심장학회(ESC)와 함께 심혈관계 치료영역의 연구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한 ‘의학 연구 혁신을 위한 유럽심장학회 연구 기금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링거인겔하임이 유럽심장학회와 함께 진행하는 연구 기금 지원 사업은 심혈관계 치료 영역의 의학적 요구가 높은 분야의 연구 지원을 통해 연구 개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연구 지원 사업에 참여한 연구자 또는 임상의는 유럽심장학회(ESC) 전문가 패널의 엄중한 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로 선정되며 각각 최대 40만 유로에 달하는 4개의 연구 기금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에 지원되는 4개의 연구 보조금은 혈전 색전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치료 예후 개선에 대한 독립적인 연구 프로젝트에 지급될 전망이다.

G03-8236672469

연구 분야와 신청자 자격, 연구 지원 신청서 제출 방법 등에 대한 정보는 의학 연구 혁신을 위한 유럽심장학회(ESC) 연구 보조금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마감은 오는 11월 1일이며 보조금이 지원되는 프로젝트는 12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베링거인겔하임 심혈관계 사업부 부사장 융 크루우저(Jörg Kreuzer) 교수는 “베링거인겔하임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유럽심장학회 연구 기금 지원 사업은 연구자들이 본인들의 혁신적인 연구 개발 프로젝트를 서로 경쟁해 지원금을 획득하는 차별화된 방식의 연구 지원 사업”이라며 “베링거인겔하임은 혈전 색전증 환자의 삶을 개선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혁신적인 과학적 진보를 이룰 것으로 기대되는 신규 연구를 지원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