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전자, 한샘과 빌트인 ‘스마트 키친TV’ 출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10-06 13:36 KRD7
#LG전자(066570)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LG전자(066570)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손잡고 빌트인 ‘스마트 키친 TV’를 이달 출시한다.

이 제품은 주방 수납장 안에 별도 제작된 미니빔 TV를 설치하고 수납장 문을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방식이다.

스마트 키친 TV는 24인치 크기에 HD급의 고화질 화면을 구현한다.

G03-8236672469

LG전자는 TV 기능 외에도 USB, 미러링 기능 등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IT 기기와 손쉽게 연동할 수 있다.

LG전자는 주방에서 라디오 청취를 많이 한다는 점에 착안해 신제품에 라디오 기능도 추가했다.

고객들은 스마트 키친 TV를 이용해 요리 프로그램을 보면서 조리를 하거나 TV 드라마를 보면서 주방 일을 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족들이 아침 식사를 하면서 일기예보를 보거나 수험생이 강의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고 보면서 식사할 수 있다. 또 한밤에도 식탁에서 간편하게 간식을 먹으며 ‘스마트 키친 TV’로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한샘 키친&바스 전시장과 키친프라자, 한샘리하우스 전시장, 한샘ik 제휴점 등에서 판매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담당 허재철 상무는 “신개념 디스플레이가 주방을 즐기는 공간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