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상교육, 방과후학교 교사 대상 연구활동 지원 ‘브런치데이’ 운영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10-06 14:05 KRD7
#비상교육(100220)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비상교육(100220, 대표 양태회)이 방과후학교 교사들의 연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모임 장소와 강좌 등을 제공하는 ‘비상 방과후 브런치데이’를 운영한다.

비상 방과후 브런치데이는 위탁 업체에 소속돼 있거나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방과후학교 교사들이 다른 교사들과의 교류를 통해 수업 정보와 고민을 나누고 지속적으로 커뮤니티를 유지해 나갈 수 있게 구심점 역할을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비상교육은 브런치데이를 신청하는 방과후학교 교사들에게 구로동에 위치한 비상교육 사내 회의 공간을 비롯해 빔 프로젝터 등 세미나에 필요한 각종 디지털 기기를 무상으로 대여하고 카페테리아에서 간단한 다과와 음료도 제공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브런치데이는 여유로운 공간 활용을 위해 평일만 예약할 수 있으며 한 모임 당 최대 20명 이내로 신청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비상교육은 방과후학교 지도에 도움이 되는 강좌도 개설했다. 성격유형검사(MBTI), 애니어그램 이론과 활용, 비즈니스 예절, 갈등 분석과 해결 등 7개의 과정 가운데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

한 강좌 당 방과후학교 교사 5명 이상이 신청하면 수강할 수 있고 수강료는 3000원이다.

브런치데이 및 강좌 신청은 비상교육의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인 ‘세상을 바꾸는 힘’ 공식 카페에서 하면 된다.

비상교육은 서울·경기지역뿐만 아니라, 지방에 거주하는 교사들에게도 혜택을 주기 위해 전국적으로 브런치데이 공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