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샤, ‘원더우먼 에디션’ 론칭…9종 30품목 선봬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10-06 16:48 KRD7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 #원더우먼 에디션 #론칭 #30품목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는 쿠션, 비비크림, 마스카라, 루즈, 네일 등 9종 30품목으로 구성된 ‘원더우먼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미샤는 원더우먼 에디션을 론칭했다.
미샤는 ‘원더우먼 에디션’을 론칭했다.

지난 2월 출시돼 4개월 만에 2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돌풍을 일으킨 ‘M매직쿠션’과 ‘M매직쿠션 모이스춰’는 원더우먼의 역동적인 모습이 제품에 인쇄돼 출시됐다. 미샤의 대표 베스트 셀러이자 세계적 히트 상품인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은 원더우먼의 상징적 색상인 붉은색에 영문 로고가 새겨졌다.

‘더스타일 3D마스카라’와 ‘4D마스카라’등 마스카라 2품목과 ‘M매트립루즈 러브드림’, ‘M글로시립루즈 워너코랄’등 루즈 2품목도 원더우먼 코스튬을 입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선였다. 특히 ‘더스타일 루시드네일폴리쉬’의 경우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8품목의 다양한 색상이 원더우먼 에디션으로 대거 출시됐다.

아이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아이컬러 스튜디오’ 2품목은 이번 원더우먼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질감, 10가지 색상의 섀도우로 구성됐다. 앳된 소녀 같은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1호 ‘걸리쉬룩’ 제품을, 사랑스러운 여인의 메이크업을 원한면 2호 ‘로맨틱룩’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G03-8236672469

미샤는 원더우먼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과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원더우먼 에디션 파우치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미샤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원더우먼은 아름다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갖춘 상징적인 여성 히어로 캐릭터”라며 “다방면으로 슈퍼우먼이 되기를 요구받는 현대 여성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와 같은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