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전자·구글, 스마트TV 콘텐츠협력 강화…영화 등 구매·대여서비스 제공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5-11-18 06:00 KRD7
#LG전자(066570) #구글 #스마트tv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LG전자와 구글이 올레드TV 공동마케팅에 이어 스마트 TV 콘텐츠에서도 협력을 강화한다.

LG전자는 18일 스마트TV용 콘텐츠 앱인 ‘구글 플레이 무비&TV(Google Play Movies & TV)’를 출시했다. 국내 TV제조사가 ‘구글 플레이 무비 & TV’ 앱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

구글 플레이 무비&TV는 영화, TV쇼 등 영상 콘텐츠를 고객이 구매하거나 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 앱은 스트리밍 방식을 이용해 최신 영화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에서는 인기 TV 쇼 콘텐츠도 제공한다. LG 스마트 TV를 통해 구매하거나 대여한 콘텐츠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서도 즐길 수 있다.

구글 플레이 무비&TV는 ‘추천 영화’, ‘극장 동시 상영작’, ‘어린이 영화’ 등으로 카테고리가 편리하게 구분돼 있어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이 앱은 인기 콘텐츠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