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지영, 매니저와 함께한 ‘내 귀에 캔디’ 영상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1-23 11:34 KRD7
#백지영 #매니저 #내귀에 캔디 #불후의명곡
NSP통신- (유튜브 해당 영상 캡처)
(유튜브 해당 영상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백지영과 담당 매니저의 공연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7일 한 네티즌은 유튜브에 ‘불명 백지영과 매니저의 내 귀에 캔디 직캠’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무대를 정리하는 스태프들 앞으로 ‘내 귀에 캔디’를 라이브로 부르며 녹슬지 않은 댄스실력을 과시하고 있는 백지영과 파트너를 이룬 매니저의 모습이 담겨 이채로움을 준다.

G03-8236672469

특히 매니저의 완벽한 댄스와 라이브 실력은 놀라움마저 자아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백지영의 대표곡 중 한 곡인 ‘내 귀에 캔디’는 그룹 2PM 멤버 옥택연의 랩 피쳐링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이번에 옥택연을 대신한 담당 매니저의 열정적인 퍼포먼스는 재미와 웃음, 뜨거운 호응까지 이끌어 내고 있다.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영상은 오는 28일 방영될 KBS2 ‘불후의 명곡 - 백지영 편’ 녹화 중 쉬는 시간에 분위기를 띄우고 방청을 와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두 사람이 함께 선보인 ‘내 귀에 캔디’ 무대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상 속 매니저는 백지영과 함께 10년 가까이 일을 하고 있는 매니지먼트팀 실장으로 종종 각종 행사에서 ‘내 귀에 캔디’ 무대를 함께 하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지영이 전설로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백지영 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5분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