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카드,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 서비스’ 12월 중 선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1-26 15:43 KRD7
#롯데카드 #삼성페이 #온라인결제서비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롯데카드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삼성페이로 결제 할 수 있는 ‘롯데카드 삼성페이 결제 서비스’를 12월 중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카드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개발해 기존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가능했던 삼성페이 결제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가능하게 했다.

이용방법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시 롯데카드 삼성페이를 선택하고 지문인증을 통해 간단히 본인 확인만 거치면 결제가 완료된다.

G03-8236672469

또한 향후 고객이 실물 없는 롯데 모바일 단독카드를 발급받아 삼성페이에 등록하면 이용 가맹점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 쇼핑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실물 없는 모바일 카드의 한계성을 극복하는 최고의 편의성을 구현하게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 서비스는 삼성페이에 롯데카드를 등록하여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어디서든 결제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며 “삼성페이뿐만 아니라 모든 전자결제시장이나 핀테크 시장에서 롯데카드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