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유위니아 딤채 마망, 아이웨딩과 공동 마케팅…전시 체험존 운영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5-11-26 16:30 KRD7
#대유위니아 #딤채마당 #아이웨딩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웨딩서비스 업체 아이웨딩(아이패밀리SC)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대유위니아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웨딩 본사에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로맨틱 레드)을 전시하고 아이웨딩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시키고 딤채 마망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이벤트 기간 동안(11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딤채 마망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딤채 마망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유위니아는 아이웨딩과 함께 ‘딤채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스포워셔’ ‘딤채쿡(밥솥)’ 등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딤채 마망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효용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유위니아와 아이웨딩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