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재범, 27일 정오 ‘30주년 기념 앨범’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1-27 09:56 KRD7
#임재범 #데뷔 30주년 #그 사람 그 사랑 #이름 #히든싱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신(歌神)’ 임재범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after the sunset: White Night)’이 27일 정오 발매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를 앞두고 한정판 수량이 선주문 완판돼 추가 제작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임재범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NSP통신- (쇼플레이)
(쇼플레이)

지난 25일 미리듣기로 선 공개돼 반응이 뜨거웠던 미디엄 템포 발라드 신곡 ‘그 사람 그 사랑’은 이번 앨범 타이틀 곡으로 최소한의 연주와 가창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만으로 시작돼 임재범만의 극강의 감성을 더욱 깊게 느껴 볼 수 있다.

임재범표 대표 발라드 곡으로 꼽히는 ‘너를 위해’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그 사람 그 사랑’은 가인의 ‘애플’,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작곡가 박근태와 주옥 같은 노랫말로 사랑받고 있는 작사가 강은경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G03-8236672469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의 곁을 지켜준 연인, 친구, 가족에 진심 어린 고마움과 사랑이 담긴 절절한 고백의 노랫말과 독보적인 임재범의 목소리의 어우러짐은 올 겨울 전 세대의 마음을 울리는 최고의 ‘감성’ 발라드가 될 전망이다.

임재범의 30주년 기념앨범은 선 공개곡 ‘이름’을 비롯해 ‘그 사람 그 사랑’ 등의 신곡들과 리메이크곡들, 그리고 윤도현 박완규 이홍기 김태우 등 후배가수들의 헌정 리메이크곡들을 담아 2CD로 구성된다.

임재범은 새 앨범 발매와 데뷔 30주년을 기념한 전국투어 콘서트를 오는 12월 5일 인천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광주, 고양, 대구, 수원, 성남, 의정부, 서울 등 10개 도시에서 개최하고 수많은 명곡 레퍼토리와 더불어 신곡으로 관객들과 조우할 예정이다.

한편 임재범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4-임재범편’에 출연해 인간적인 모습과 명불허전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