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니모리, 中 공략 가속화…현지 공장 설립 위한 투자협약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1-30 15:45 KRD2
#토니모리 #중국공장 #화장품 제조공장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중국 중국 절강(浙江)성 평호(平湖)시에 화장품 공장을 짓는다.

토니모리는 지난 26일 평호경제기술개발구관리위원회와 평호경제기술개발구에 위치한 6만4000㎡ 규모의 토지 사용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한 토지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자개발생산(ODM) 사업을 위한 화장품 공장을 세우는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NSP통신-토니모리 메가코스 중국 투자 계약식 (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메가코스 중국 투자 계약식 (토니모리 제공)

이날 계약식에서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은 “중국 평호시에 제조공장을 설립해 중국 특화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이는 평호시의 발전과 토니모리의 중국 시장 진출에 보다 큰 시너지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배 회장은 “앞으로 긴밀한 협조와 교류를 통해 중국 내수 시장 확대는 물론 상호간의 발전을 위한 활동을 적극 진행해나갈 것”이라며 향후 중국 본토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임을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설립될 공장은 내년 3월 건축 기공돼 같은해 12월 말 완공될 예정이며, 2017년부터 가동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중국 현지에 공장 설립을 통해 중국 내에서 매출과 가격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