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AOA 유닛 ‘AOA 크림(CREAM)’, 12일 신곡 발표 활동 돌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2-02 00:13 KRD7
#AOA #AOA CREAM #크림 #유닛

‘유나-혜정-찬미’ 3인조 구성, ‘우월 비주얼+러블리 매력’ 기대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3인조 유닛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AOA 유닛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멤버 유나, 혜정, 찬미 3인조로 구성된 유닛 ‘AOA 크림(CREAM)’에 대한 실체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사이트에는 연분홍빛 크림을 바탕으로 유닛명인 ‘AOA 크림’과 발매일인 ‘20160212’가 적혀있다. 또 짤막한 인트로 음원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NSP통신

‘AOA 크림’은 밴드 유닛인 ‘AOA블랙’, 댄스 유닛인 ‘AOA화이트’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새로운 유닛으로 세 멤버의 우월한 신체조건과 러블리한 미모를 부각시킨 콘셉트로 기대를 갖게한다.

G03-8236672469

유닛 멤버 유나는 웹 드라마 ‘프린스의 왕자’의 여주인공을 맡아 성공적으로 연기에 도전했고, 혜정은 SBS MTV ‘매쉬업(MASH UP!)’에 출연해 클럽 DJ로도 경험을 쌓았다. 찬미는 최근 MBC ‘위대한 유산’에 출연해 어머니를 향한 깊은 효심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긴 바 있다.

한편 AOA의 유닛 ‘AOA 크림’은 오는 12일 음원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