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AOA크림, ‘유나-혜정-찬미’ 러블리한 3인 3색 비주얼로 ‘시선집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2-03 02:41 KRD7
#AOA #AOA크림 #유나 #혜정 #찬미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AOA의 3인조 유닛 AOA크림(CREAM)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2일 소속사 측은 AOA크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유나, 혜정, 찬미의 개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러블리한 매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끈다.

G03-8236672469

금발로 변신한 유나는 녹아 내리는 아이스크림 콘을 든 채 몽환적인 눈빛을 지어내고 있다. 또 핑크 빛 헤어로 변화를 준 혜정은 손에서 녹아내리고 있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사랑스런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찬미 역시 독특한 블루 계열의 헤어로 탈바꿈한 모습으로 아이스크림을 입술에 묻힌 채 도발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다.

AOA크림은 이날 함께 공개된 시크릿 크림 티저로 팬들의 호기심도 자극했다.

티저 속 멤버들은 핑크 빛 네일과 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손에 아이스크림 콘을 쥐고 있어 헤어, 의상 등 유닛 활동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워내고 있다.

한편 AOA크림은 오는 12일 음원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