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서준, 내추럴한 매력의 화장품 광고 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2-03 21:39 KRD7
#박서준 #키이스트 #더우주
NSP통신- (키이스트)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대세남 박서준의 화장품 광고 컷이 공개됐다.

3일 키이스트는 투자 참여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의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팩 ‘우주 페이스 마스크’ 모델로 발탁된 소속 배우 박서준의 광고 사진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세련된 마스크는 물론 건강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깔끔하고 투명한 피부로 시선을 끈다. 특히 경쾌하고 댄디한 모습과 훈훈한 미소는 신선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NSP통신

키이스트 관계자는 “더우주가 이번 광고를 통해 ‘우주 페이스 마스크팩을 사용해 박서준도 반할 만큼의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더욱 쉽게 관리하자’라는 콘셉트로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더우주는 한류 엔터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업체이다.

한편 박서준은 KBS2 새 드라마 ‘화랑:더 비기닝’에 남자주인공 선우랑 역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