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폐공사, 케이에이티와 기술이전 계약 체결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6-02-10 12:01 KRD7
#한국조폐공사 #위변조방지기술 #케이에이티
NSP통신-한국조폐공사와 고려제강 기술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서 들고 있는 사진 왼쪽 윤준희 조폐공사 기술연구원장, 오른쪽 한상덕 케이에이티 부회장.
한국조폐공사와 고려제강 기술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서 들고 있는 사진 왼쪽 윤준희 조폐공사 기술연구원장, 오른쪽 한상덕 케이에이티 부회장.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국조폐공사는 정부3.0 일환으로 첨단 위변조방지 기술에 대해 민간기업인 케이에이티와 동반성장을 위한 기술이전계약을 체결하였다.

조폐공사는 보유한 지식재산권 중에서 초전도 선재 제조기술을 PC강선, 스프링와이어(S/W)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선재(線材) 제조 중견기업인 케이에이티에 이전하고 관련 기술정보를 제공해 민간기업과 동반성장을 실현한다.

한국조폐공사는 정부3.0 일환으로 65년 동안 화폐제조로 축적한 위변조방지기술을 민간기업에 적극 개방하고 공유해 민간이 필요로 하는 기술의 제공 및 중소기업 일자리 창출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