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바이올린메모리, 인고스트라에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 공급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6-02-12 09:30 KRD2
#바이올린메모리 #인고스트라 #플래시스토리지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바이올린메모리는 러시아 최대 보험회사 인고스트라(Ingosstrakh)에 자사의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Flash Storage Platform, 이하 FSP) 7700을 공급했다.

인고스트라는 자사의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의 90%를 바이올린 FSP 7700로 마이그레이션해 분석 및 트랜잭션 처리 성능을 향상시키는 한편 운영비용(OPEX)과 설비투자비용(CAPEX)을 절감,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 것.

이번 프로젝트에 바이올린 7700을 도입한 인고스트라는 오라클 OLAP 리포팅 시스템 성능을 1.5배 이상 향상시켰다.

G03-8236672469

인고스트라의 시스템 관리자 빅터 쿠즈멘코(Viktor Kuzmenko)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 계층의 스토리지를 하나로 통합해 데이터센터의 스토리지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은 물론 기존의 레거시 디스크 아키텍처와 각종 소프트웨어를 바이올린메모리의 플래시 스토리지로 교체함으로써 새로운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오라클 OLAP 리포팅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인고스트라는 이어 코어 OLTP 비즈니스 시스템의 데이터 또한 바이올린 FSP로 이관해 운영했다.

마이그레이션 결과 분석 후 인고스트라는 단계적인 절차에 따라 디스크 스토리지에서 운영해 온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를 플래시 스토리지로 이관해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