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권, ‘횡단보도’ 2차 티저 공개…감성 멜로디+수호 절절 눈물 ‘압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2-12 20:54 KRD7
#조권 #횡단보도 #수호
NSP통신- (JYP)
(JYP)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조권 신곡 ’횡단보도’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권의 새 싱글 앨범 동명 타이틀 곡 ‘횡단보도’의 2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엑소(EXO) 멤버 수호의 가슴 절절한 눈물연기를 담아내며 연인과 헤어져 괴로워하는 남자의 슬픈 마음을 실감나게 표현,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조권의 ‘이제는 안녕’이라는 애절한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는 아련한 감정에 빠져들게 한다.

신곡 ’횡단보도’는 최정상급 작곡가인 에스나와 에이브가 곡을, 조권과 여행작가 맹지나가 공동 작사에 참여해 음원에 대한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한편 조권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30분 네이버 V앱 JYP 네이션(Nation) 채널을 통해 솔로 컴백 소감과 함께 '횡단보도’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한 뒤 자정에는 새 디지털 싱글 '횡단보도'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15일 오후 8시에는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솔로 컴백 '횡단보도'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는 것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