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탑사이언스, 태국 런파워사와 교육콘텐츠 수출 MOU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2-14 16:01 KRD2
#탑사이언스 #런파워 #교육콘텐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탑사이언스(대표 김병헌)는 태국 런파워사와 교육콘텐츠 및 교육기자재 수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탑사이언스는 방과 후 사업 과학분야에서 16여 년간의 역사와 전국적인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바른방과후만들기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사업범위를 확대 나가고 있는 국내사업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회사다.

NSP통신-탑사이언스와 런파워사의 양해각서 체결 (탑사이언스 제공)
탑사이언스와 런파워사의 양해각서 체결 (탑사이언스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태국정부의 인가를 받은 소프트웨어 부문 사장, 교육부 관계자, 교수, 초등학교 교사, 시티은행 태국 지점장 등 다양한 분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교육협력 MOU 체결에서 ▲탑사이언스 상호 사용 ▲과학분야 방과후 교육콘텐츠 제휴 ▲교재 및 교육기자재, 쇼핑몰 사업 확대 ▲단계별 교육과정 및 교육콘텐츠 개발 등 여러 분야에서 추가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런파워사에서는 탑사이언스의 상호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을 조건으로 태국현지에서 치앙마이를 포함해 이미 5군데에 사무실을 두어 태국에서의 전국사업을 시작했으며, 오는 7월경부터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도록 탑사이언스의 시장을 넓혀 갈 계획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탑사이언스 김병헌 대표는 “런파워측는 태국시장에서 탑사이언스의 회사 상호처럼 TOP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며"앞으로도 파트너사들과 함께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한국의 방과 후 교육콘텐츠를 여러나라에 수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