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주햄, 프리미엄 브랜드 육공방 ‘비엔나’ 시리즈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2-26 17:37 KRD7
#진주햄 #육공방 비엔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진주햄(대표 박정진·박경진)은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육공방의 ‘비엔나’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3일 출시되는 육공방 비엔나 라인은 지난해 10월 브랜드 출범 당시 내놨던 제품군의 후속으로 ‘브라운비엔나’, ‘스노우비엔나’, ’치즈비엔나’ 등 3종이다. 고기를 굵게 다지고 자체 개발한 특수 공법(JCT공법)을 활용해 육즙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육공방 비엔나 3종 (진주햄 제공)
육공방 비엔나 3종 (진주햄 제공)

참나무로 훈연한 브라운 비엔나는 은은한 풍미로 한국식 요리와 잘 어울리고, 독일식 전통 부어스트 스노우 비엔나는 최상급 그린라벨 후추를 첨가해 신선한 맛과 향을 살렸다.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풍부하게 함유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치즈 비엔나는 육즙과 어우러지는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대형마트와 일반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4680원(260g)이다.

G03-8236672469

온동관 진주햄 마케팅 축육 CM은 “육공방 브랜드는 최고급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고 공정 전반에 육가공 장인들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반영했다”며 “육공방으로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