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BC아카데미, 해외진출 모델 오디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21 18:39 KRD2
#MBC아카데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의 일산모델연기센터(센터장 이하진)는 모델에이전시 아로파와 함께 35명의 모델 지망생을 대상으로 해외 진출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20일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의 일산 모델연기센터에서 진행된 오디션에는 교수겸 아로파 모델 에이전시 총괄 디렉터인 박둘선 이사, 기획 마케팅 이경은 이사, 해외 마케팅 이정현 이사, 모델 남예종씨가 참석,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오디션을 진행했다.

NSP통신-해외 진출 오디션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제공)
해외 진출 오디션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제공)

35명이 참가한 이번 오디션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학생에게는 뉴욕, 파리, 홍콩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 모델연기센터는 차세대 모델테이너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의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 자리에는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총괄 김무룡 대표를 비롯해 교육기획 고훈민 본부장, 총괄프로듀서 홍형선 실장, 일산모델연기센터 이하진 센터장, 광주모델연기센터 한지성 센터장이 참석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